Skip to main content

브랜드소개

멜로우

멜로우 MELLOW

멜로우는 일상의 조화와 실용성을 중시하는 브랜드로, 2016년 출시하여 현재까지도 국내외에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개요

우리는 여러분의 아름다운 일상과 함께 합니다.

생활용품 브랜드 멜로우는 2016년 중순부터 멜로우 폴더매트를 출시하며 유아용 폴더매트 시장에서 급속도로 성장하였습니다. 이후 2023년 중순부터 생활용품 카테고리까지 확장하며, 확장 5개월 만에 쿠팡 월 매출 1억 2천만원이상을 달성했습니다. 현재 국내와 미국 자체 상표권을 보유했고, 2024년 신제품 발굴 및 해외시장 판매활성화 추진 중에 있습니다.

특징

단일제품 판매량 50만개+

2023년 생활용품 카테고리 확장 5개월 만에 월 매출 1억 2천만원을 달성하였고, 특히 주력제품인 멜로우 논슬립패드는 누적 판매량 50만개를 돌파하며 현재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6~2023년 기준)

지속적인 개발 5+

멜로우는 2016년 유아용 폴더매트 출시를 시작으로, 현재까지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회와 가치를 발굴하여 시즌동안 5개 이상을 개발하고 출시합니다. 이는 멜로우 브랜드의 원동력입니다.

국내외 상표권 2+

대한민국 생활용품 브랜드로서, 국내 상표권과 미국 상표권 (출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후에도 세계 이커머스 시장을 향해 나아가 모든 사람들이 일상과의 조화로운 가치를 경험하는 것이 멜로우의 목표입니다.

주력제품

멜로우는 일상의 조화라는 가치를 제공합니다.

생활용품

패션잡화

차량용품

스포츠레져